MY MENU

공지사항

제목

(중요) 관세학회지 온라인 발간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3.15
첨부파일0
조회수
534
내용

1.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본 학회에서는 금년부터 [관세학회지] 논문발간과 우편발송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 타 학회와 마찬가지로 논문발간과 우편발송을 점차 줄여 매년 논의되었던 온라인 발간을 실시하기로 하였습니다.


 


3. 매년 논문발간과 우편발송 비용이 상당한 비용을 차지하고 있고, 회원 여러분의 주소록이 정확하지 않아 반송되는 책자도 상당합니다. 또한, 현 시대가 오프라인 보다는 온라인을 통한 정보전송이 많기 때문에 그동안 우편발송을 해 왔던 부분을 온라인 발간으로 대체하고자 합니다.


 


4. 온라인 발간이지만 기과 동일하게 학회 홈페이지(http:www.krsc.or.kr) 와 논문투고 홈페이지(https://krsc.jams.or.kr)을 통해서 회원 로그인을 하시면 논문검색과 논문투고는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5. 온라인 발간을 통해서 줄인 비용은 다음과 같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첫째, 논문투고시 기존의 논문심사료(50,000원)을 금년부터 받지 않고 있습니다. 둘째, 신진학자들의 논문투고 비율을 높이기 위해서 대학원 박사과정(단독투고)에 있는 회원들이 투고를 할 경우에는 논문심사료를 비롯해서 게재료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6.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이해를 바라며, 앞으로도 [관세학회지]에 지속된 논문투고를 요청드리는 바 입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