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2021년 한국관세학회 정책세미나 및 춘계학술대회 참석의 감사 말씀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1.05.30
첨부파일0
조회수
711
내용

존경하는 (사)한국관세학회 회원 여러분!!!

 

어제 개최된 2021년 한국관세학회 정책세미나 및 춘계학술대회 일정을 무사히 마치게 되어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먼저 녹화본이지만 환영사를 보내주신 이찬기 관세청 차장님, 박창언 한국관세사회 회장님과 환영사를 보내주신 성결대 한종길 부총장님께도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행사 당일 진행하지 못하여 27일 목요일에 제주대에서 진행된 CSR관세대상 (주)한민기업 한상훈 대표이사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정책세미나 세션에서 발표를 맡아주신 박영하 JDC 면세기획처 처장님, 이영우 오피스마스터 대표님, 3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옥고를 발표해주신 6분의 발표자님과 사회와 토론을 맡아주신 여러 교수님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행사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유관기관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바쁘셨겠지만 흔쾌히 한국관세학회 정책세미나 및 춘계학술대회에 참석하신 모든 회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라공우 회장님을 비롯하여 학회 사무국원들이 나름대로 열심히 준비를 하였으나, 부족한 부분이 없지 않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과 협조속에서 아무런 탈없이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라공우 회장님을 비롯한 사무국원들은 한국관세학회의 발전과 회원 여러분들의 단결을 위해서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하반기 한국관세학회 행사에도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리며, 더욱 더 회원여러분들의 곁에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금번 2021년 한국관세학회 정책세미나 및 춘계학술대회에 참석해 주신 회원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2021년 5월 30일

(사)한국관세학회 사무국 배상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