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회원게시판

제목

2022년 (사)한국관세학회 정책포럼 및 춘계학술발표대회 성료 감사 인사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2.05.31
첨부파일0
조회수
325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관세학회 회원 여러분!

 

지난 5월 27, ()한국관세학회관세인재개발원남서울대 국제무역연구소가 공동으로 개최한 [선진 통관체제 구축의 과제와 미래전략 모색이라는 주제의 2022년도 ()한국관세학회 정책포럼 및 춘계학술발표대회에 큰 관심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고직간접으로 참여하여 주신 학회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또한 Youtube 실시간 채널을 통하여 참여해 주신 모든 학회 회원분들과 관세 무역 분야의 전문가분들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바쁘신 일정 중에서도 흔쾌히 우리 학회의 큰 행사에 참석하여 축사로 그 격을 높여주신 윤태식 관세청장님한국관세사회 박창언 회장님윤영선 前 관세청장님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또한우리 학회의 행사에 늘 도움을 주시는 관세인재개발원한국관세사회한국관세무역개발원국제원산지정보원관우장학회국가관세종합정보망운영연합회한국AEO진흥협회한국관세물류협회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금번 우리 학회 유관 기관으로 함께 하여 주신 김앤장 법률사무소법무법인 광장, ICTC에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학술대회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후원과 도움을 주신, EC Plaza(), 도서출판 두남도서출판 책연중앙대 BK21사업단고현소팩 Mont Kar 에도 심심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금번, ()한국관세학회 2022년 정책포럼 및 춘계학술발표대회는 기조 발제를 포함하여 총 19편의 논문이 발표되어 성대한 산관학의 장으로서의 정책포럼 및 학술 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학술발표 세미나에서 도입한관세행정 미래전략 Round Table에서는 관세 및 무역 분야 6분의 교수님들과 전문가들을 모시고 다양한 주제와 내용으로 토론과 대담을 함으로써이 분야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데 초석을 다진 기획이었다고 자평하는 바입니다.

 

이번에 진행되었던 모든 학술대회의 진행 모습을아래에 링크된 한국관세학회 Youtube 채널에 업로드 하였습니다언제든지 해당 링크를 클릭하고 들어가시면우리 2022년 정책포럼 및 학술발표대회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3DFuk_YMYQ

 

아무쪼록 우리 학회 회원 여러분들의 댁내에 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리며다음 학술대회에서 반갑게 뵙고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한국관세학회장 조원길 배상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